Advertisement banner image
Advertisement banner image
Image at ../data/upload/8/2621318Image at ../data/upload/5/2621075Image at ../data/upload/3/2621013Image at ../data/upload/8/2620898Image at ../data/upload/3/2620793Image at ../data/upload/9/2620689Image at ../data/upload/5/2620625Image at ../data/upload/0/2620620Image at ../data/upload/8/2620588
Sub Page View
Today Page View: 95,303
Yesterday View: 73,351
30 Days View: 1,386,895

간단히 해결 가능한 문제같은데 왜 chamba라는 사람은 증명 문제만 나오면 이상한 논리로 회피만 하는 것일까요?(21)

Views : 3,251 2016-10-26 19:36
자유게시판 1272219217
Report List New Post

왜 chamba라는 대화명 사용하는 사람은 결정적인 부분만 등장하면 아주 간단하게 해결 가능한 본인이 이야기한 부분을 증명을 하지 않고 논란만 키우면서 필고 자게판을 어지럽게 만들까요? . 댓글 퍼온 부분 복사하여 붙이면 간단한 문제 아닌가요?. 아니면 그냥 잘못 보았다거나 미안하다 그러면 끝날 문제를 가지고 이런 결말없이 계속 괘변으로 회피만 하네요.

 

아래는 chamba님과 dongnae5님의 댓글 싸움을 퍼 온 것입니다.

결말 내려 주시죠. 시끄럽게 하지말고.

 

1, chamba 님이 dongneada 님에게 쓴 댓글

ramtam 님 홍콩에서 회사 임원이라고 이미 필고에 올라왔는데 보니파시오에 사는 은퇴 이민자라고 거짓말을 해도 티 안나는 거짓말을해라. 잘못는 당신이 해놓고 왜 엉뚱한 사람을 파냐




1,  아래는 dongnae5의 댓글 내용


어이 사기꾼인지? 뻥쟁이인지? 뭣하는 녀석인지 모르겠는데 ......

어디에 너가 언급한 글이 있는지 복사해와서 알려 달라고 하는데

너가 잘하는 복사하여 붙이기 하면 끝나는데 왜 증명은 하지않고 엉뚱한 곳에 와서 댓글이니?


사기꾼인지? 뻥쟁이인지? 정신병자인지? 도대체 뭣하는 녀석인지 모르겠지만 ......아가야.

빨랑 증명부터 하거라.

필고에서 놀려면

 

 chamba님 댓글쓴 글 출처 밝혀주고 그만 논란 끝내 주세요.

 

질의 중... 30초 정도 걸려요 ...
  본 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Report List New Post
ruru123 [쪽지 보내기] 2016-10-26 20:15 No. 1272219432
4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아휴. 그만 두세요.
필고 자유게시판이 원래 그런 곳이잖아요.
헛소리하고
딴지 걸고
베알 꼴리면 어거지도 쓰고
재미있으라고 뻥도 치고
없는 사실도 있는 사실인것처럼 말하기도 하고
그냥 놀고 싶은데로 노는 장소잖아요.

골수 오른쪽도 있고
골수 왼쪽도 있고.
중간 지대도 있고.
말없는 다수도 있고.
나처럼 전투적인 사람도 있고.

북한 간첩도 있고
국뻥원 알바도 있고

중국 뙤놈도 재중동포 운운하면서 활동도 하고
한국에서 도망 나온 범죄자도 있고
은퇴한 보수 꼴통 노인네들도 있고.

바쁘게사는사람님처럼 앞에 나섰다가 배신감 때문에 헛발질한 분도 계시고
풍차님처럼 배신감에 헛발질 하셨다가 떠난분도 계시고

필고에서 공격만 당하던 나름 전문지식도 겸비한 분처럼 보이던 ramtam님 같은 분의 진면목도 볼 수 있고
하루종일필고 등과 같은 동급의 사람들이 유언장 올라왔는데 그기에다 죽어라. 사기치냐. 그랬다가 사라지는 사람도 있고.

쉑쉑님에게 말없이 어려움속에서도 도움을 주는 분도 계시고
정보 얻어가는 분
영업하는 분 등등

종합판입니다.

한바탕 태풍이 풀어왔구나라고 생각하면 끝나는 문제입니다.

때려잡자 광풍 때처럼
kamjabaw 광풍 때처럼.

그 이전의 광풍은 모르겠으나
용과 광풍도 있었던 것 같더군요.

이런 저런 것들이 혼재되어 있는 필고 자유게시판입니다.
이런 글 올린다고 하여 당사자가 나와서 없는 댓글 증거자료 갖고 오지도 못할 것이고
사과하지도 않을 것인데

안타깝게도 쉑쉑님 관련 글이 자꾸만 밑으로 내려가고 있어서 안타까울뿐이네요.
나도 쉑쉑님 때문에 오랫만에 필고 접속한 것이였는데.
chamba [쪽지 보내기] 2016-10-26 20:24 No. 1272219497
38 포인트 획득. 축하!
정말 뭐가 중요한지도 모르고, 이런 질문을 공개적으로 올리다니 한심하기 그지 없구려..
항상 dongnae5와 댓글 올리는 시간도 같고 패키지로 놀던데 난 님이 dongnae5 이중 아이디를 쓰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댓글 다는 시간도 같고, 항상 님이 댓글 달면 같은 자리 비슷한 시간에 급조 아이디 댓글이 달리고
예전 부터 의심은 하였나, 확실한 증거 올리기 귀찮아서 상대하지 않고 있었는데, 보니까 맞는것 같군요.
쒝쒝님 필리핀 아내 계좌라고 아이디 번갈아 가면서 요구하고... 지금은 거의 확신에 가깝네요.
일단 답변 드리죠. 내가 그렇게 생각한 이유는....

cafe3.philgo.com/index.php?page_no=5&module=post&action=view&comment=y&key=%EB%A7%88%EC%82%AC%EC%A7%80+&idx=1272201976
링크에 보면
======================================================
싼초 [쪽지 보내기] 2016-10-23 17:24 No. 1272202085 Report GOOD+10 BAD-58
38 포인트 획득. 축하!
모두 굼굼해 하시는군요.

ramtam님 정말누구일까요?

미국 국적을 가진 한국인입니다.

대한민국 고려대출신 이구요.

대학 재학중 대한민국 전두환 썩은 공권력 정치에 휘말리어 옥살이 하시고 출소후 미국으로 건너가 mit 에서

msa 일리노이 주립대로 스쿨졸업하시고 뉴욕연방은행 에서 근무하시다가 지금은 ?그룹 이사로 근무중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아주큰 전두환쇼에 희생양 이였죠.다큐멘터리에 나오십니다.

격동기의 희생자 한번에 1000명넘게 구속된 서울의 사건이였죠.

학생의장직을 맡으셔서 주모자급 수배로 옥중 고생 마니하신분 입니다.

================================================

의 글을 읽었고, 몇 분의 댓글에도 홍콩에서 일하는 분이라는 글이 있었고,
보내는 금액도 홍콩달라였고, 홍콩에서 얼마전에 돌아온다는 본인의 글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홍콩 임원이라고 생각했지요.
이것이 잘못되었나요?

이것에 대한 이야기가 왜 나왔는지 빼고, 아무튼 남을 헐뜻기 위해서 유리한 부분만 글어서
글 올리는게 내가 생각하는 사람과 일치하네요.

지난 8월 쯤인가 욕설로 다중아이디 말들고 정치글로 필고 게시판을 쓰레기 장으로 만들고,
보니파시오/ 은퇴이민 운운하다가 다른 분들에게 욕 먹고 사라진 아이디 있죠.

내가 글쓴 패턴과 아이디 만든 패턴이 dongnae5 와 같다고 판단해서 당신 예전에 그 이중아이디
사용하지 않았냐고 물으니, 그 사람 대답이 아래와 같습니다.
========================================
dongneada [쪽지 보내기] 2016-10-26 03:04 No. 1272213318 Report GOOD+10 BAD-58(1)
@ chamba 에게..

너의 댓글은 뻑하면 당신 누군지 알겠다뿐이냐!

예전에 보니파시오 살던 분이라면 쉑쉑이
헌신적으로 도와주고 계신 ramtam님이잖아

이 멍충아

나 쉑쉑위해 무엇을 해 주었냐라고 하였니?

일면식도 없는데
오늘 xx페소 이상 입금 시켜 주었다
==================================

라고 해서 난 최소 글쓴 패턴이나, 하는 행동이 ramtam이 아니라는
의도로 말했습니다.

자 여기까지가 내가 증명하는 부분이고,

나도 공개적으로 묻습니다.

1. ramtam 이분이 dongneada가 말하는대로 예전 욕설 이중아이디 주인공인가요? 맞다면 근거를 올려주기 바랍니다.
아직 이부분에 대한 답변을 못 들었습니다.

2. dongneada가 난 예전 욕설로 이중아이디 만들고, 필고에서 주기적으로 분란을 읽으키는 사람과 동일인 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생각하는 이유가, 툭하면 자주 쓰는 말이, 판관 행세한다. 좌파, 빨갱이, 그리고 정치적 성향이 다른 사람들 댓글 쫒아 다니면서 괴롭히는 것.
글을 쓰는 스타일, 비슷한 패턴으로 정치 이슈글에 갑자기 여러 급조 아이디로 나오는 점.
예전에는 영문 자판 한글 욕설아이디 만들다가, 지금은 한글을 영문형식으로 기록하는 습관든....
상당히 많지요. 이것 한번 모아서 다시 공개할려고 하다가 이런곳에 시간 뺐기는게 싫어서 관두었네요.

3. dongneada와 님은 같은 사람이라고 생각하는데 아닌가요?
같은 이슈로 항상 아이디로 번갈아 가면서 물고 늘어지는 점. 같은 글에 동시에 출현하는 점, 댓글 성향 등
같은 사람이라고 생각하는데, 아니라고 확실히 말할 수 있나요?
당신이 만일 그 주인공이 아니라면, 당신 자식들 앞으로 인생에 되는 일 하나도 없고, 사고와 병으로 인생을 보낸다고
신에게 맹세할 수 있다면 부족하지만 믿어 드리지요.
그리고 아니라면, 이번 의심에 대해서는 사과드리지요.

이상 님이 물어본 것에 대한 답변을 하였으니, 제 질문에 답변 주시기를 공개적으로 요청합니다.


alclsrodi [쪽지 보내기] 2016-10-27 01:36 No. 1272221140
@ chamba 님에게...,,,,,,,,,,,,,,,,,,,, 그래서 홍콩 임원이라고 생각했지요. 이것이 잘못되었나요?,,,,,,
 
이렇게 말씀하시고 계시군요.
 아직까지도 무엇이 잘못된 것인지 깨닯지 못하는 정말 지독한 난독증 갖고 계신분 같아요. 혼자 생각을 했다? 그리고 그 생각을 단정적으로 말했다? 동일하다고 생각하고 있음을 알겠군요. 
그리고 아이디가 한글로 번역하면 한심한인데 욕인가요?
ㅎ한심한이 님한테는 욕으로 보이는 모양입니다, ㅎㅎㅎ
대화명을 가지고 이야기한다면 나보다 훨씬 더 심한 사람들 많다는 것 아실 것이니 생략.
 
chamba [쪽지 보내기] 2016-10-26 20:32 No. 1272219510
@ chamba 님에게... 글이 길어서 한번에 정리합니다. 내가 생각하는 ramtam님은 의로운 분이시고, 매너 있으신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난 dongneada 이 사람이 주장하는 것처럼, 이전 욕설로 다중 아이디 만들고, 보니파시오에 산다고 다른 거주지 사람들 무시하는 댓글과 정치글 올린 예전 욕설 아이디 주인공은 최소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난 홍콩에 있는 회사의 임원이고 다른 사람이라고 글을 썼지요. 그런데 dongneada 이 자가 그분이 욕설 아이디 주인공이라고 하니, 만일 사실이라면 필고에 있는 많은 사람들이 ramtam님의 이중성에 대해서 경악하게 되겠지요. 님에게 또 하나의 질문을 하네요. dongneada가 말한대로 ramtam님이 예전 욕설로 만든 다중 아이디 그 사이코라고 생각하셔서 이런 글을 올렸나요?
garaga [쪽지 보내기] 2016-10-26 21:55 No. 1272219986
6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chamba 님에게...

참으로 교묘하게 빠져 나가려고 하시는군요.
님의 글 뉘앙스로는 ramtam님께서 직접 홍콩회사의 임원이라는 식으로 글을 쓴 것처럼 보입니다.
그런데 아니란 말씀이시군요.

첫번째 : chamba님께서는 결국은 다른 사람들의 댓글과 입금처 그리고 추측등을 통하여 ramtam님은 홍콩에 거주하는 회사 임원으로 짐작하시고 그렇게 댓글을 쓴 것이란 의미 같은데 맞는 말인가요?

두번째 : ramtam님의 글을 살펴보면 지난 9월 30일 쉑쉑님의 자유게시판 글을 읽으신 이후에 홍콩달러 1만불 페소로 60,500페소를 쉑쉑과의 필고 사이트 쪽지를 통하여 쉑쉑의 아내분 메트로 뱅크 어카운트를 받아서 송금 시켜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송금 이후에 송금한 사실을 그 누구에게도 알리지 않는듯 보입니다. 그리고 댓글 등을 통하여 살펴보면 나름대로 믿을 수 있다고 판단을 한듯 보이는 바쁘게사는사람님에게 추가로 얼마든지 돕겠다는 말씀을 하신 것으로 보입니다.

세번째 : 출장을 다녀오신 이후인 10월 20일 전후에 바쁘게사는사람님에게 추가 경비가 얼마나 필요한 것인지에 대하여 두분의 대화가 있었던 것으로 보이며. 이 때 ramtam님께서 9월 30일 쉑쉑님의 아내분 메트로 뱅크 계좌로 송금 사실을 말씀하신듯 합니다.

네번째 : 바쁘게사는사람님은 이 사실을 쉑쉑님을 조금이라도 도왔던 분들에게 소문을 퍼트린 것처럼 보입니다. 그 이전에 이미 쉑쉑이님과 바쁘게사는사람 싼초님등 등장하는 분들 사이에 삐걱거림이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다섯번째 : 이 후 싼초님부터 시작하여 쉑쉑이님을 공격하게 된 것이며. 쉑쉑이님은 끝까지 받은 사실이 없다는 부인으로 일관한듯 합니다. 여기에서 곪아오던 그 무엇이 터진듯 보입니다.

여섯번째 : ramtam님께서 은행에 가서 직접 확인을 하겠다고 말씀을 바쁘게사는사람님에게 하신듯 보이며. 이때까지도 그 어디에서도 ramtam님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일곱번째 : ramtam님께서 확인하러 가신날인 지난 주 금요일 홍콩에 초대형 태풍이 도착하여 은행 등 모든 관공서와 학교 및 상가 등이 닫힌듯 보입니다. 그래서 확인을 하지 못하고 이번 주 월요일로 미루어진듯 보입니다.

여덟번째 : 쉑쉑님의 금요일 밤 이중아이디로 바쁘게사는사람님을 공격한 것으로 나타납니다.

아홉번째 : 지난 토요일 토요일임에도 은행문은 열렸던 것 같습니다. ramtam님께서 은행에 확인을 하여 그 증거자료를 바쁘게사는사람/ 쉑쉑/ 싼초 이렇게 3사람에게 보낸 것으로 보입니다.
열번째 : 지난 토요일 오전 약 1시간 가량 싼초님과 바쁘게사는사람님이 필고자유게시판에 올린 관련 증거자료들이 올라왔었습니다. 그러다가 증거자료들이 사라졌는데 ramtam님께서 요청을 하신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열번째 : ramtam님께서 직접 필고 게시판에 글을 올렸었습니다. 그리고 얼마 후 정정하였습니다.

열한번째 : 쉑쉑이님에게 은행에 직접 방문을 하여야만 돈을 찾을 수 있다고 이야기를 하신것으로 보이며. ramtam님께서 쉑쉑님에게 관련 글을 삭제하도록 부탁한듯 보입니다. 은행 확인 이전에 생활비 걱정을 하여 국제송금업체를 통하여 15,000페소를 송금 해 주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열두번째 : 쉑쉑에게 싼초에게 받은 돈 9천페소를 변재하도록 말씀하신듯 보이며. 느낌상으로 싼초와 바쁘게사는사람의 완강한 반대에도 불구하고 6개월 생활비 보조의 약속은 지켜질 것이라 하셨고

열세번째 : ramtam님께서는 싼초님과 바쁘게사는사람과 좋은 생각으로 대화통로를 열었다가 싼초님과 바쁘게사는사람님의 개인신상 질문에 이미 고인이 된 누구나 알만한 사람의 이름을 이야기한 것으로 나타나고 그 내용을 chamba님도 올려 놓은 것처럼 그렇게 말씀도 하셨습니다.

그 이유는 죽은 사람 행세를 하는 사람에게 사기 당할 사람은 없기 때문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이 부분은 killkill1로 되돌아오신 분의 글에서도 파악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열네번째 : 증거자료를 보내면서 계좌번호와 이름 등을 일부만 노출 시키는 형태로 알려 주셨는데 15,000페소 별도 송금 영수증에 쉑쉑님의 이름을 실수로 노출 시키신듯 합니다.

열다섯번째 : 이 실수 및 1만불 송금부분의 전달로 인하여 ramtam님께서는 원초적인 원죄를 가슴에 품은듯이 보입니다.

열여섯번째 : 쉑쉑님께서는 ramtam님의 부탁으로 필고를 떠났던 것으로 보이며, 그 이후에 무슨 이유로 들어오게 되었는지 모르겠지만 ramtam님 신상에 대한 부분이 산초님을 시작으로 하여 몇분께서 한밤중에 언급을 하기 시작하였으며. 그 후 유서를 쓰고 ramtam님께 사죄하고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서 알 수 있는 것처럼 ramtam님은 본인에 대하여 쉑쉑님과 관련하여 필고 게시판에 글을 올리거나 한 부분은 지난 9월 30일 쉑쉑의 구걸 댓글에 나타나는 것 외에는 없었습니다.

이렇게 된 것인데

결과적으로는 chamba님도 사실이 아닌 그냥 추측만으로 ramtam님께서 홍콩의 회사에 근무하는 임원분으로 생각하고 글을 올린듯 보이며. dongnaeda님은 무슨 이유에서인지 모르겠으나 ramtam님에 대한 나름대로 추적을 하고 계셨거나 그런 상태가 아니였는가 생각됩니다.

그리고 dongnaeda분은 chamba님의 글에서 ramtam님은 홍콩에 살고 계신 회사의 임원분이라는 글에 발끈한 것으로 보입니다.

결국은 chamba님의 확신에 찬 ramtam님에 대한 댓글에서 시작된 사건 같습니다.

그러면 새롭게 정리 해 보겠습니다.
나에 대한 부분까지 포함하여.


1, dongnaeda 이 분에 대한 내용은 이 분이 올린 글에서 상상속의너님에게 여쭈어보면 알 것 같군요. 아이디 감추고 어쩌구 저쩌구의 댓글에 쪽지를 드렸던 것 알 수 있으며, 한참 지난 시간에 chamba님께서 매도하는 댓글로 동조하였던 상상속의너 님의 댓글이 삭제가 되었더군요.

그러면 chamba님께서 dongnaeda님이 어떤 분인지 파악이 가능 할 것 같아서 제외하겠는데 나의 생각으로는 dongnaeda분은 다중 아이디로 좌측분들과 전투를 하고 욕설로 맞장구치던 분이 아닌 것으로 확신합니다.
이 글을 쓰기 이전에 dongnaeda분에게 정중하게 예전의 아이디가 무엇이였는지 여쭤보는 쪽지를 보내 드렸습니다. 답장이 오면 쪽지로 공유하지요.

2번째ㅡ 나는 dongnaeda라는 분이 누군지 모릅니다. 그러나 아마도 드물게 나는 ramtam님을 알고 있는 사람입니다. ramtam님 우리가 그 분을 알게 된다면 정말 놀라게 될 것입니다만 더 이상 언급은 하지 않겠습니다. chamba님은 상대방 글을 대충 대충 읽으신듯 합니다. dongnaeda님의 활동 기간이 너무나 짧아서 댓글 전체를 다 읽어 보았는데 chamba님의 착각일뿐 그런 내용 없었습니다. ramtam님이 다중 아이디로 활동하던 분이다라는 식의 뉘앙스조차 없습니다.

있는 내용은 ramtam님을 필고 회원분들이 한 때 때려잡자편에 섰다는 이유로 아주 거세게 공격을 하였다는 내용이였습니다. 공개선언 등을 통하여 잘 나타나 있으니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3, 나는 dongnaeda라는 사람과 동일인물이 아니라는 점을 분명하게 말씀 드렸습니다.

마지막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나는 다중아이디를 만들어서 논란을 불러 일으키는 사람이 chamba님이라고 생각을 하게 된 것입니다.
나는 chamba님이 다중인격을 가진 사이코가 아닌가 생각을 한 것입니다. 그래서 글을 올렸었습니다.
어제 저와의 논쟁에서 교묘한 언어유희로 빠져 나가고자 하는 모습을 본 이후에 잠깐 경악을 하였던 것입니다. 어떤 댓글 싸움에서는 급기야 레벨이 상대방보다 높다는 이유까지도 등장하는 것을 보면서 경악을 금할 수 없었는데 어제 나와의 댓글에서도 그런 느낌을 아주 강하게 받았던 것입니다.

사업을 하는분께서 필고 자유게시판에 거의 밤, 낮없이 하루종일 붙어 있는듯한 댓글들 부터 시작하여 참으로 많은 분석들을 나름 한다고 해 보았습니다.

그래서 어제는 나와 부딪히게 되었을 때 나는 예전과 다르게 작정하고 chamba님께 덤볐던 것입니다.
이 분 도대체 무엇하는 사람인지. 한번 보자. 이런 생각이였습니다.
지금까지 가입한 이후의 나의 댓글들 보면 나에 대한 성격이나 여러가지를 파악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결론적으로 말씀 드린다면

첫번째 : dongnaeda분과 나는 동일인물이 아닙니다. 나의 자손대대의 모든 것을 걸고 하나님앞에
맹세하는 것으로 이 부분은 종결할까 합니다.

두번째 : dongnaeda분은 다중 아이디로 분란을 조장하는 그런 분이 아닌 것으로 판단됩니다.
다중 아이디로 댓글 장난이나 치는 분이라면 절대적으로 쉑쉑이라는 분에 대한 연민 같은
것을 느낄 이유가 없는 분이라 생각하기 때문이며. 그 이전 쉑쉑이분의 오랜 기간 논란
때에도 단 한마디도 없었기 때문에 이렇게 추측을 하는 것입니다.
다중아이디로 장난치는 분이라면 휴머니즘을 잃어버린지 오래되었을 것이라 축측하기
때문에 드리는 이야기입니다
세번째 : chamba님을 다중아이디를 가지고 분란도 일으키는 장난치는 그런 사람으로 생각을
가졌던 것입니다. 나의 판단이 잘못 되었을 수도 있겠지요. 그러나 사람의 이중성은
아무도 모르는 것입니다. 거의 하루종일 필고 게시판에서 생활하고 계신듯한 댓글들을
보면서 사업하시는 분이라는데 이런 시간들이 있을 수 있을까?
의문부터 시작하게 된 상상끝에 시간 및 댓글들 교환 성향 등 나름대로 틈틈히
chamba님의 댓글을 읽으면서 그런 의문점을 가졌던 것입니다.
네번째 : 나는 필고 활동을 올해 시작을 하였습니다. 가입일을 보면 확인 가능할 것 같으며.
분쟁에 뛰어들어서 이러쿵 저러쿵이런 스타일로 논쟁을 하지도 않는 사람입니다.
직업 때문에 나는 거의 하루 24시간 종일 깨어있어야 한다고 할 정도의 직업을 가진
사람입니다. 필고라는 사이트는 모시고 있는 분 때문에
올해 7월부터 알게 되었습니다. 그 때 가입을 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모시고 있는 분께서 셀폰을 보고 계시다가 쪽지로 www,philgo,com,
그리고 아이디 페스워드. 쪽지에 메모를 써 주시면서 댓글로 쓰게 하신 것 때문에
알게 된 것입니다.

이 정도면 서로에 대한 부분은 공개적으로 이야기가 된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chamba님께서 하루종일 필고에 접속하여 계시면서 다중 아이디로 장난치는 분 아니라면
이 부분을 나와 동일하게 자손대대의 평안을 걸고 맹세 할 수 있다면 이 정도에서
논쟁을 마칠까 합니다.

chamba [쪽지 보내기] 2016-10-26 22:28 No. 1272220140
@ garaga 님에게...
정말 님은 님이 보고 싶은대로만 보고 판단하는 군요.아래 댓글들 캡쳐해서 올리니 다시 한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전 ramtam님 이야기 꺼내지도 않았고, 다중 욕설 아이디 이야기를 꺼냈는데, dongnaeda 이 사람이 다중 욕설 아이디가 ramtam님 이라고 했고,난 그분은 아니라고 오히려 ramtam님 편 들어서 이야기 한 것입니다.그리고 내가 홍콩 임원이라고 말하자, dongnaeda가 증거대라고 했고,난 그분은 모르고 댓글보고 그렇게 추측했다고 분명히 써 있는데, 제대로 읽어는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다시 한번 읽어 보세요. 누가 ramtam님을 거론했는지.그리고 제가 어디 댓글에 ramtam님이 직접 말했다고 했나요?분명히 댓글보고 그렇게 생각했다고 했지...그리고 dongnaeda 이사람 다중 아이디 확신하고 있습니다.님은 의심 정도만 했고요. 님이 그렇게까지 다중 아이디 아니라고 맹세한다면믿고 이 의심 부분은 사과합니다.그리고 저또한 자손대대의 평안의 걸고 이 아이디가 다중아이디가 아님을 맹세하지요.이 아이디 쓴 이래로 다른 아이디를 만들어 본 적도 없습니다.제 댓글들 보면 이 아이디가 본 아이디 인걸 쉽게 알수 있을 텐데 안타깝네요.그리고 저의 오래된 댓글 보면 제가 뭐하는 사람인지 나와 있습니다.전 필리핀에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회사의 오너 입니다.IT 기업이고 주 고객층이 해외이기 때문에 더미 없이 지분도 100% 소유하고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하루종일 PC와 같이 있을 수 밖에 없고, 주로 개발하는 모듈도모바일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스마트 폰을 항상 사용할 수 밖에 없지요.직원 관리 및 일하다가 머리가 복잡해지만 필고에 종종 접속해서 질문 게시판에 있는 질문중제가 도움이 될만한 일이면 도움을 드린다는 생각으로 답글 들을 달고 있습니다.그리고 게시판을 보다보면 가끔 회사 운영에 도움되는 정보들도 올라오고,저도 초기에 필고의 도움을 많이 받았기에 질문 글에는 성심성의껏 답변들을 달고 있습니다.제가 15년이 넘는 경력의 개발자 출신이기 때문에 타이핑, 스크랩 등다른 사람보다 상당히 빨리 하기 때문에 이런 댓글 다는데 별로 시간도 소모되지 않습니다.이 정도면 충분한 답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그러시는 님은 뭐하시는 분이시길래 저한테 이리 관심도 많고, 시간을 필고에서 보내시나요?일단 제 정보를 오픈했으니 님도 떳떳하시면 간단하게 오픈하시는게 어떠신지?원하시면 마카티에서, 술 한잔 사드릴 용의는 있습니다.직접 만나서 제 회사 제 직업 확인하고 싶다면 확인해 드릴 수도 있지요.
============================================================ chamba [쪽지 보내기] 2016-10-26 02:52 No. 1272213239 Report GOOD+10 BAD-58(1) Edit Delete 33 포인트 획득. 축하! 그리고 당신 악플말고 쉑쉑님 관련 한일이나 있소 다른 사람이 개 돼지면 남은 아마도 바퀴벌레쯤 되나보오. 명함등록하기... Post a reply dongneada [쪽지 보내기] 2016-10-26 03:04 No. 1272213318 Report GOOD+10 BAD-58(1) @ chamba 에게.. 너의 댓글은 뻑하면 당신 누군지 알겠다뿐이냐! 예전에 보니파시오 살던 분이라면 쉑쉑이 헌신적으로 도와주고 계신 ramtam님이잖아 이 멍충아 나 쉑쉑위해 무엇을 해 주었냐라고 하였니? 일면식도 없는데 오늘 xx페소 이상 입금 시켜 주었다 왜? 그러는 너는? 검증 좋아하는 너잖아 증거자료 보내줄테니까 키카오톡 아이디라도 보네봐 아 참 너의 앞 댓글 읽었는데 꽁지 내리더군 너한테만 증명 해줄떼니까 꼴리면 연락처 보네라 엉뚱한 길로 빠지지 말고 여기서 공개하라는 그 딴 소리 집어치워라 Post a reply chamba [쪽지 보내기] 2016-10-26 04:19 No. 1272213624 Report GOOD+10 BAD-58(1) Edit Delete @ dongneada 님에게... ramtam 님 홍콩에서 회사 임원이라고 이미 필고에 올라왔는데 보니파시오에 사는 은퇴 이민자라고 거짓말을 해도 티 안나는 거짓말을해라. 잘못는 당신이 해놓고 왜 엉뚱한 사람을 파냐 명함등록하기... Post a reply dongneada [쪽지 보내기] 2016-10-26 06:29 No. 1272214262 Report GOOD+10 BAD-58(2) 1 포인트 획득. ... 쉬엄 쉬엄~ @ chamba 에게... 어디에 ramtam님께서 홍콩회사의 임원이라고 나와 있었어? 너 댓글이나 쪽지 복사해서 붙이는 것 잘 하잖아 ramtam님께서 홍콩회사 임원이란 내용 꼭 복사해 와서 올려줘 또 꼬리내리면서 말꼬리 돌리지 말고 나는 ramtam님 댓글들 전부 읽어 보았어 정확한 증거 올 려라 그런 내용 나오면 나 떠날께 아니면 너한테 끌까지 따라 다니면서 증명하라고 대답 나올 때까지 따라나닐께 생각만 하여도 재미있겠군 Post a reply chamba [쪽지 보내기] 2016-10-26 11:04 No. 1272215803 Report GOOD+10 BAD-58 Edit Delete 36 포인트 획득. 축하! @ dongneada 님에게... 댓글에서 보았다. 난 그분을 개인적으로 모르니 댓글보고 판단한 거지. 궁금하면 최근 댓글들 찾아봐. 그리고 예전 보니파이오 운운한 사람과, ramtam님의 댓글 방식과 예전 욕설아이디 만든 사람 댓글과는 스타일이 완전 달라... ============================================================
garaga [쪽지 보내기] 2016-10-26 23:33 No. 1272220510
@ chamba & 게...
chamba라는 도박관련 불법 소프트웨어 개발하여 불법적으로 판매하느랴
필리핀에서 혼자서 법인 만들어서 몰래 몰래 팔아서 수많은 사람들 폐가망신 만드는 이 사람이 주장한
 
이중아이디가 좌빨들과 전쟁한 이중 아이디들이였던 가장 최근의 재중 동포라고 주장하는 내사랑내곁에부터 chan007 등 전형적인 좌빨 성향의 글을 올리는 인간들과 전쟁을 펼쳐 주신 가깝게는 ggg18님부터 시작하여 tlqkfshaemf / rowlfkf  등의 이런 아이디를 이야기 한다면 영광입니다. 흐흐흐흐흐
그렇게 활동한 사람을 나라고 인정을 해주는 것이라면 도리어 영광스럽습니다
 
garaga [쪽지 보내기] 2016-10-26 23:06 No. 1272220366
@ chamba 님에게... " 정말 님은 님이 보고 싶은대로만 보고 판단하는 군요." 라고 하셨습니까? 참으로 말씀 잘 하셨습니다. 딱 지금 chamba님의 모습 그 모습 그대로입니다. 내가 이렇게 질문을 한다면 어떻게 답변을 하시겠습니까? chamba님께서도 댓글에서 필리핀 교민분들에게 유익한 정보만 올려주시는 것이 아니고 자주 자주 논쟁을 해 왔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분께서 이중아이디로 활동하지 않았다는 말은 chamba님 뿐 아닙니까? 라고. 가장 최근의 댓글을 참조로 올려 드립니다. 상상속의너 [쪽지 보내기] 2016-10-26 19:58 No. 1272219344 신고하기 추천+10 비추천-58 @ dongneada 님에게... 글은 내려 드리겟읍니다. 쪽지나 댓글에 별 신경을 안쓰다 보니까요 전 여기 필고님들과 싸울생각도 말다툼 할 생각도 없는지라 불편 하시다면 내려 드립니다 ( 이 분의 댓글은 정정된 댓글입니다) 댓글 쓰기 chamba [쪽지 보내기] 2016-10-26 17:39 No. 1272218566 신고하기 추천+10 비추천-58 45 포인트 획득. 축하! @ 상상속의너 님에게... 예전 욕설로 다중아이디 만든 사람입니다. 주기적으로 다중아이디 만들고 이 사람 저사람 시비걸고 다니는 사람이지요 chamba님은 위와 같이 이렇게 단정적으로 댓글 쓴 것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상상속의너 님의 댓글 생각나시나요? 이 분께서 포인트 많은 본 아이디로 글 올려라면서 상당히 비아냥 거리는 댓글 처음에 올렸었지요. 그리고 dongnaeda분은 쪽지로 상상속의너님에게 예전에 사용하던 아이디를 알려 드린 것 같습니다. 그리고 몇시간이 지난 후에도 상상속의너 님의 댓글이 정정되지 않은 것을 확인하시고는 dongnaeda분께서 공개적으로 상상속의너 님의 댓글에 댓글 올린 것 있습니다. 그 이후에 상상속의너 님의 댓글 정정 되었음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댓글 작성 성향을 보면 chamba님은 거의 대부분 확정형으로 댓글을 쓰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필고 회원분들은 어느 쪽의 말이 옳은지 알 수가 있겠지요? 많은 분들께서 무려 10만페소나 기부를 하시고 (필고가 워낙 증거자료를 요구하니까 증거자료 갖고 계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래의 글을 올릴 수 있는 인성을 가지신 분이 이중아이디로 분란을 일으킬 수 있다고 판단을 하신다면 나는 더 이상 할 말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dongnaeda분의 글에서 처음에는 금액이 올라왔었는데 xx로 바뀌어 있군요. 그 분이 올린 첫 금액은 10만페소였습니다. 읽으신 분들 많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몇시간 후 정정 되었더군요. 그런데 chamba님께서는 쉑쉑님에게 얼마나 도움을 주셨습니까? 나는 dongnaeda분은 아래의 글을 올릴 정도로 인성을 가지신 분이고 무려 10만페소씩이나 송금을 해 주신 분께서 이중 삼중 아이디로 분란을 일으키는 분이라고 판단하는 chamba님의 생각이라면 나는 더 이상 대화 나눌 것이 없는듯 합니다. 아무리 이중성을 가진 사람이라고 하여도 그 사람의 행동을 보면 나름대로 평가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시한번 더 그 분의 글을 chamba님처럼 복사하여 올려 드리니 한번 더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Metro Bank 419-341-9396029 INOCENTES , MARGIELYN SILAGAN 필고 회원님들 중에는 아주 어려운 분들이 계시다는 것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잘 알고들 계시는 것 처럼 필리핀 가정의 경제력 넉넉한 분들 거의 없습니다 그런 줄 알고 있으면서도 도와 주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 쉑쉑이가 강명승님이라는 것을 공개한 싼초님을 원망하고 싶은 마음도 없습니다. 어려움에 처하여 사경을 헤메면서 살아있는 것이 기적이라고 하는 이 분을 위하여 얼마라도 도와 주셨으면 합니다. 이제 만 이틀이 지났습니다. 안타까운 마음이 조금이라도 남아 계실 때 얼마라도 도움을 주셨으면 합니다. 나와는 아무런 상관도 없는 분이지만 너무 안타깝습니다. 유언장을 읽고 또 읽을 때마다 너무나 안타까워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 의미없는 자유게시판 글 때문에 계좌번호가 자꾸만 밑으로 밀려 내려가는 것이 안타까워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 이른 아침부터 이런 글로 마음 어지럽혀 드렸다면 미안합니다. 마음의 여유가 계신 분들님께서 조금이라도 도와 주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 이런 마음을 가진분께서 이중아이디로 분란만 조장을 하시는 분이시다. 시작은 chamba님의 확신에 찬 ramtam님의 홍콩회사 거주 임원이란 댓글에서부터 시작인 것입니다.
chamba [쪽지 보내기] 2016-10-26 23:53 No. 1272220609
30 포인트 획득. 축하!
@ garaga 님에게...

정말 님은 계속 논점을 벗어나시는 군요.
전 상상속에님이 단 댓글 못 봤습니다.
제가 모든 필고 댓글 다 읽는다고 생각하나요?
전 제 나름대로의 근거를 가지고 그분이 이중 아이디라고 확신했고요.

님이 저를 이중 아이디라고 생각한다면 그렇게 생각해도 좋습니다.
저도 님을 완전 믿는 것은 아니니까요?

무슨 말을 한들 믿겠습니다. 그냥 마음대로 생각하고 사세요.

그리고 분명 댓글들 읽어보면 누가 분란을 일으켰는지 확실하게 나오는데
아직도 억지를 부리시네요. 판단은 님 보다 보는 다른 사람들이 알아서 하시겠죠.
그냥 님은 님 마음대로 생각하고 사셔도 상관 없습니다.
과연 댓글들을 읽고 나서도 다른 사람들이 님 생각과 동조할까요?

그리고 솔직히 예전 바쁘게사느님이 도움관련 글 올렸을때는 제가 도움드릴려고 했고요.
이 이유는 전 바쁘게사느님 글들을 그동안 보고 이 사람은 신뢰할 수 있다고 판단했고,
도움도 바쁘게사느님을 통해서가 아니고 쉑쉑님을 직접 만나보고 판단해서 드릴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쉑쉑님이 문제가 발생하니 갑자기 필고에서 제가 신뢰를 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계좌번호를 올리더군요. 처음에는 그래도 입금을 생각했는데, 글 올라오는 것들 보고,
점점더 신뢰를 할 수 없어 지금 보류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려, 그 계좌번호 올리시는 분들 다 좌파, 빨갱이 타령하면서 다른 사람들하고
분란을 많이 일으킨 아이디들 입니다.

그리고 도움의 대상도 명확하지 않네요. 쉑쉑님 사경을 헤메고 있다고 하는데,
어느 누구도 어느 병원에 입원해 있고, 상태가 어떤지도 모르고 있지 않나요?

한인회 등에서도 어떤 반응도 없고요.
예전 한인 젊은 사람이 마약하고 구걸하는데 적극적으로 한인회가 나서는 것과도 너무
다르고요.

그리고 한국에서 기사 조차도 없습니다. 필리핀 기사는 몇개 올라왔는데, 한국 기사는
단 한줄도 없더군요.

전 님처럼 대놓고 이렇게 여론 조성하는 것보다 나름 대로 오랫동안 기부를 해오고 있습니다.
물론 이것도 제가 이야기 해봤자 믿지 않겠지만요.

전에 님에게 제가 댓글 단적 있죠. 그냥 님은 님 편한대로 생각하고 사세요.
괜히 당사자도 아니면서 남의 아이디 들먹이면서 분란 조성하지 마시고,
우리는 그냥 서로 무시하면서 살면 되는거 아닌가요?

전 제가 먼저 시비는 걸지 않지만, 저한테 시비를 걸면 잘 물러서지도 않습니다.

ramtam님이 홍콩회사 거주 임원이라고 한게 잘못인가요?

아니면 ramtam님이 전에 다중의 욕설아이디 주인공 이라고 말하는게 잘못인가요?

여기에 대한 답은 안하시면서, 계속 엉뚱한 쪽으로만 끌고 가니 별로 대화할 필요설을 못 느낍니다.

님에 대한 댓글은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솔직히 대화할 가치도 느끼지 못하고 쓸데 없는 짓만 하는것 같습니다.

더 저하고 하실 말씀있으시면, 어디에 사시는지 모르겠지만, 마닐라면 마카티에 한번 오시죠.

직접 보고 서로간의 정보 다 까놓고 이야기 하는게 어떤지요?

여기서 댓글로 떠드는 것보다 훨씬 나을 것 같은데요.

생각있으시면 날짜 정하고 쪽지 주세요.
alclsrodi [쪽지 보내기] 2016-10-27 01:08 No. 1272220998
5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chamba 님에게...

아주 극심한 난독증이신가?

댓글 단 것은 garaga님이 아닌 chamba님의 댓글을 가지고 이야기하고 있잖나요?

chamba님의 확신에 찬 댓글 내용부터 전쟁이 시작된 것으로 나오고 있는것 보이지 않으신가 봅니다.
garaga [쪽지 보내기] 2016-10-27 00:11 No. 1272220688
@ chamba 님에게... 한가지만 언급하고 마무리하고자 합니다. 시작은 chamba님께서 dongnaeda분에게 당신 누군지 알고 있다. 보니파시오 살고 있다고 하였고. 50대 대구사람... 어쩌구 저쩌구 기억이 없으신 모양입니다. chamba님의 이런 댓글에 그 분께서 보니파시오에 살고 있다고 이야기 하신 분은 ramtam님이다, 이렇게 시작된 것입니다. 그리고 chamba님께서는 나도 필리핀에 거주하는 할 일없는 사람으로 보이는듯 합니다. 
chamba라는 도박관련 불법 소프트웨어 개발하여 불법적으로 판매하느랴
필리핀에서 혼자서 법인 만들어서 몰래 몰래 팔아서 수많은 사람들 폐가망신 만드는 이 사람이 주장한
 
이중아이디가 좌빨들과 전쟁한 이중 아이디들이였던 가장 최근의 재중 동포라고 주장하는 내사랑내곁에부터 chan007 등 전형적인 좌빨 성향의 글을 올리는 인간들과 전쟁을 펼쳐 주신 가깝게는 ggg18님부터 시작하여 tlqkfshaemf / rowlfkf  등의 이런 아이디를 이야기 한다면 영광입니다. 흐흐흐흐흐
그렇게 활동한 사람을 나라고 인정을 해주는 것이라면 도리어 영광스럽습니다
궁금하다구요 [쪽지 보내기] 2016-10-26 21:02 No. 1272219674
53 포인트 획득. 축하!
우앙 읽다가 포기할정도의 방대한양이네요
부케 [쪽지 보내기] 2016-10-26 22:34 No. 1272220186
40 포인트 획득. 축하!
홍콩어느회사 임원 이라는글 저도 본적있습니다 .
싼ㄴ초님의 글인지 댓글인지 는 기억 안나도요
지금 찾아보니 없네요 정확하게 홍콩어느회사임원 이렇게 있었어요.
깨톡:gijoger
깨톡:gijoger
깨톡:gijoger
garaga [쪽지 보내기] 2016-10-26 23:26 No. 1272220456
@ 부케 님에게...  
chamba라는 도박관련 불법 소프트웨어 개발하여 불법적으로 판매하느랴
필리핀에서 혼자서 법인 만들어서 몰래 몰래 팔아서 수많은 사람들 폐가망신 만드는 이 사람이 주장한
 
이중아이디가 좌빨들과 전쟁한 이중 아이디들이였던 가장 최근의 재중 동포라고 주장하는 내사랑내곁에부터 chan007 등 전형적인 좌빨 성향의 글을 올리는 인간들과 전쟁을 펼쳐 주신 가깝게는 ggg18님부터 시작하여 tlqkfshaemf / rowlfkf  등의 이런 아이디를 이야기 한다면 영광입니다. 흐흐흐흐흐
그렇게 활동한 사람을 나라고 인정을 해주는 것이라면 도리어 영광스럽습니다
ទោះបីជាយ៉ាង [쪽지 보내기] 2016-10-26 23:41 No. 1272220538
52 포인트 획득. 축하!
@ garaga 님에게...그정도시면 오늘이 뭔 날인지 아실건데요?
조져버려 [쪽지 보내기] 2016-10-26 23:25 No. 1272220455
51 포인트 획득. 축하!
삽질들 그만하고 직접 통화를 하시지.
garaga [쪽지 보내기] 2016-10-26 23:30 No. 1272220483
@ 조져버려 님에게...  
chamba라는 도박관련 불법 소프트웨어 개발하여 불법적으로 판매하느랴
필리핀에서 혼자서 법인 만들어서 몰래 몰래 팔아서 수많은 사람들 폐가망신 만드는 이 사람이 주장한
 
이중아이디가 좌빨들과 전쟁한 이중 아이디들이였던 가장 최근의 재중 동포라고 주장하는 내사랑내곁에부터 chan007 등 전형적인 좌빨 성향의 글을 올리는 인간들과 전쟁을 펼쳐 주신 가깝게는 ggg18님부터 시작하여 tlqkfshaemf / rowlfkf  등의 이런 아이디를 이야기 한다면 영광입니다. 흐흐흐흐흐
그렇게 활동한 사람을 나라고 인정을 해주는 것이라면 도리어 영광스럽습니다
사경 [쪽지 보내기] 2016-10-27 00:29 No. 1272220779
32 포인트 획득. 축하!
@ garaga 님에게... 글을 읽어보니 저보단 연배되시네요.
다음에 필에가면 술한잔 하고 싶습니다.
유신체재 독재에 감옥가셨던 분이라면 강단이 있으신 분이시네요.
지금 한국은 무당년의 꼭두각시 대통령때문에 시끄럽습니다.

차카게 살자
jin [쪽지 보내기] 2016-10-27 00:16 No. 1272220711
9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좋은밤들 되세요...
FOURSEASON AIRCON
전지역
kakao:komo69 G0916-693-6768(S)0921-342-6768
alclsrodi [쪽지 보내기] 2016-10-27 01:04 No. 1272220975
3 포인트 획득. ... 쉬엄 쉬엄~
필고에서 다중 아이디로 싸우고 분란 일으키는 사람들은

한쪽은 오른쪽

한쪽은 왼쪽

왼쪽이 경제적으로 더 부를 쌓았고. 도와주는 손길이 쉬울까요?

아니면 오른쪽 튼튼한 경제적인 뒷받침이 되는듯한 쪽에서 도와주는 손길이 쉬울까요?

참 어렵다,
choina [쪽지 보내기] 2016-10-27 02:33 No. 1272221408
44 포인트 획득. 축하!
재미 있어서 들어왔어요!!!
선생님 당황 하셨어요?
사실 나도 당황했네요
자유게시판
필리핀 코로나19 상황
신규 확진자
+502
신규 사망자
새 정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No. 95351
Page 1908